팀메들리 결과를 뒤집을 마지막 찬스! 팀의 운명을 건 여왕전이 시작되었습니다.
대역전극을 위해 모든 걸 쏟아낸 각 팀의 여왕들. 심장을 뛰게 하는 대반전의 연속! 치열한 전쟁 끝에 전원 생존할 단 한 팀은?
그리고 이번회의 진선미는?? 8회 리뷰 시작합니다.
미스트롯3 8회의 진은 정서주 양으로 결정되었습니다.
정서주가 4라운드 팀전과 여왕전을 올킬하며 3라운드에 이어 4라운드 연속 진에 등극했습니다.
트롯이란 분야는 부모님 세대가 좋아하는 장르였으나 미스터트롯 시즌1 때의 감동으로 애청자가 되었답니다.
미스트롯3, 4라운드는 팀전, 여왕전으로 경연이 되어 합격자, 탈락자가 발표가 되었습니다.
아래 미스트롯3, 투표순위와 투표 바로가기가 있으니 투표도 꼭 하시기 바랍니다.
2라운드(여왕전) 경연 룰은 각 팀의 리더들이 맞붙는 라운드. 1라운드와 동일하게 1500점 만점입니다.
미스트롯3 8회는 전국 시청률 1%, 최고 시청률 17.6%를 기록하며 8주 연속 지상파, 종편, 케이블 목요일 전체 프로그램 1위에 올랐습니다. 트롯을 좋아하는 대한민국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았습니다.
이날 방송에서는 매 라운드 최상위권을 휩쓴 '첫눈 보이스' 정서주 양이 4라운드 팀 메들리 전에서 신기록을 썼습니다. 3라운드에서의 진인 정서주 양은 팀원 우선 선택권을 사용해 드림팀을 완성하여, 정서주 양을 선두로 '명품 끼 패키지' 기송영, 1라운드의 진인 배아현, '고막 여친' 정슬이로 뽕커벨을 만들어 환상의 트롯 보이스를 뽐냈습니다.
독복적인 음색은 물론 파워풀한 고음까지 뽐낸 정서주 양부터 퍼포먼스의 맛을 살리면서도 흔들림 없던 김소연, 절절한 감성으로 모두를 울린 배아현, 탄탄한 가창력으로 존재감을 각인시킨 정슬까지 역시 어벤져스는 강했습니다.
왕좌를 지키러 온 여왕 '뽕커벨' 정서주 양은 심수봉의 겨울장미로 다시 한번 레전드 무대를 만들었습니다. 김연자는 '한참 후배지만 배울게 많다. 감정을 어떻게 잡았는지 궁금함이 많은 후배이다. 이게 바로 천재라는 것 같다. 타고났다'며 놀라움을 나타냈습니다. 주영훈은 한이 묻어있는 정서주의 목소리에 '어떤 노래를 불러도 대중의 심금을 울리는 아티스트가 될 것이다'라고 칭찬했습니다.
1위를 기록한 '뽕커벨'의 정서주, 김소연, 배아현, 정슬이 5라운드에 직행한 가운데 10명이 추가 합격의 기회를 잡았습니다. 복지은, 미스김, 빈예서, 곽지은, 윤서령, 나영, 김나율, 염유리, 오유진, 천가연이 5라운드에 추가 합격으로 기사회생했습니다. 이로써 단 14명이 준결승을 향한 마지막 관문인 5라운드 티켓을 거머쥐었습니다.
내 남편과 결혼해 줘 - 14화 인생 2막 2번째 죽을 위기에 처한 지원